
그냥 현미밥 지어서
소금간해서 간장이랑 먹기로 했어요
대신에 이거 들으면서 먹을거라
대충 필수영양소 부족한 부분은 채울 수 있지 않을까?
역시 동음이 현실이에요

야한거 나오기 전에 귀신같이 간병만 당하고 멈춰야지

그냥 현미밥 지어서
소금간해서 간장이랑 먹기로 했어요
대신에 이거 들으면서 먹을거라
대충 필수영양소 부족한 부분은 채울 수 있지 않을까?
역시 동음이 현실이에요

야한거 나오기 전에 귀신같이 간병만 당하고 멈춰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