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막이라 속도도 안나고 점점 문닫은 건물이 늘어나고 누가 보고있는느낌이고 이어폰 너머로 막 목소리 들려오는거같고 덜컹덜컹소리랑 삐이이익 하는 소리 나고 그래서 바로 방향돌레 미친듯이 밟았어요


저는아무것도못보고못들었어요저는아무것도못보고못들었어요저는아무것도못보고못들었어요저는아무것도못보고못들었어요


빨리집에가서씻고누워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