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만나주면 신고하겠다고

나 그때 술취했는데 오빠가 나랑 했잖아
나 기억도 안나고  그거 기분나빳어

이지랄떠는거 잘못걸리면  좆돼요


분조장 adhd 이런거는 치료한다면 호전이라도 되지만


우울증은

진짜 지가 우울증 환자라도 되는마냥
메소드연기 뒤지게하는년들이 많아요

난 우울증이 있으니까 
이렇게 말해야하고 이렇게 행동해야해

니가 알아서 케어해줘~   

뭐 이런..

저는 베타남이지만 
친구들이나 지인들 썰들 들어보면 어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