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릴거같으면

혀를 깨물어요.


아프면서 졸음기가 달아나요.


근데 사실 이것도

자양강장제로 미리 도핑을 해놔야지 먹히는 방법이에요.

안그럼 깨물때만 아파서 잠깐 깨고 다시 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