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밑에 마비노기 브금 보니 갑자기 추억돋음
마비 챕터3까진 ㄹㅇ갓겜이었음...ㄹㅇ...
근데 챕터4부터 동인녀냄새 솔솔나기 시작하더니 챕터5부턴 풀풀나는 수준으로 진화하더니 챕터6부터 대놓고 동인녀 겜 되어버림
남성향 냄새 싹 빠져서 병신겜다됐음 지금생각해도 존나아까운겜이야

저 밑에 마비노기 브금 보니 갑자기 추억돋음
마비 챕터3까진 ㄹㅇ갓겜이었음...ㄹㅇ...
근데 챕터4부터 동인녀냄새 솔솔나기 시작하더니 챕터5부턴 풀풀나는 수준으로 진화하더니 챕터6부터 대놓고 동인녀 겜 되어버림
남성향 냄새 싹 빠져서 병신겜다됐음 지금생각해도 존나아까운겜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