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음에서 글러먹은 언니가 동생 히나타한테


히나타~ 내 밥은 아직이야~?

하는 느긋한 말씨로 부르는거


어디선가 어디선가 어디선가 들은 기억에 되짚어보니



어떤 만화영화에 나오는 이 언니가 동생 히나타 부를때의 말씨였었음

이런거 생각안나면 하루종일 뇌에서 떠도느라 잠못자는데

오늘은 꿀잠 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