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동음에서 글러먹은 언니가 동생 히나타한테
히나타~ 내 밥은 아직이야~?
하는 느긋한 말씨로 부르는거
어디선가 어디선가 어디선가 들은 기억에 되짚어보니
어떤 만화영화에 나오는 이 언니가 동생 히나타 부를때의 말씨였었음
이런거 생각안나면 하루종일 뇌에서 떠도느라 잠못자는데
오늘은 꿀잠 자겠다


이 동음에서 글러먹은 언니가 동생 히나타한테
히나타~ 내 밥은 아직이야~?
하는 느긋한 말씨로 부르는거
어디선가 어디선가 어디선가 들은 기억에 되짚어보니
어떤 만화영화에 나오는 이 언니가 동생 히나타 부를때의 말씨였었음
이런거 생각안나면 하루종일 뇌에서 떠도느라 잠못자는데
오늘은 꿀잠 자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