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나가면 살짝 으슬할 정도로 시원하던데

왜 고작 창문하나 너머의 내 방은 더워 디질거같은거야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