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은 약한 산성이라 정자가 산성 맞고 죽지 않게 쿠퍼액이 싹 미는거라는데


그럼 뷰웃뷰웃 하고 질내방뇨를 하면 정자들이 다 죽어서 결과적으로 피임이 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