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무녀 되어서 여우퍼리를 어머니처럼 여기게 되어가는거랑 미미카키? 같은 거는 좋았는데

먼 병신같이 석상 가지고 지랄하는게 떡신 반이라 좆같았음

후속작은 들어볼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