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시리즈 처음작부터 차근차근 올라가고잇는데
이제 이네 1편들을 순서에서 한 1달은 안들은거같다...
맹하고 사차원적인 및만화속 이네를 상상하고 들엇다가
운동부족 염소 한 마리가 튀어나오지 않을까 고민인데
그래도 이네 듣는게 낫겟지??

미치쿠사야시리즈 처음작부터 차근차근 올라가고잇는데
이제 이네 1편들을 순서에서 한 1달은 안들은거같다...
맹하고 사차원적인 및만화속 이네를 상상하고 들엇다가
운동부족 염소 한 마리가 튀어나오지 않을까 고민인데
그래도 이네 듣는게 낫겟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