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하고 싶다
일주 정도 달다루를 못하니 든 생각인데 문득 의문이 들었다
정말 야스가 기분좋을까?
남자로 태어난 이상 누구나 한 번은 야스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얼마나 기모찌하면 뇌가 이걸 본능적으로 각인시켜 세습할려고 하는건지 궁금해졌다
동음에선 도내최강 최고존엄 핫뷰지녀들과 야스하고 굉장히 뿅가버리는 묘사를 사용하지만 야스라는게 정말 그런 마성의 무언가일까?
모솔아다에 9년 이상 내 피부에 여자 물건이 다으면 썩는다고 쌍욕먹은 나로써는 그 궁금증을 해소하지 못할테니 그냥 동음하고 떡인지 야겜하면서 달다루나 치면서 심신을 안정시키도록 해야겠다
ㅅㅂ
ㄷㅇㅇㅇㄱ)

설녀여관은....죽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