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목소리 있는보젼 들었는데 이케맨놈은 음질이 약간 이상한게 아쉽고 씹덕파오후새끼는 연기력이 나무 엄청나서 진짜 경멸하면서 착정했음

근데 이거하고 1500만원 벌었다고 생각하니까 뭔가 배덕감들면서 부럽더라

시발 나도 메스가키매춘해서 1500만원 벌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