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존나 질려서 접을거같은데 

겜을 시발 노동마냥 하는거 지겹네 이제  ,,


학식거지라  말딸마냥 큰돈드는건 힘들고

원신은 하다 접엇고 다시 할일 없을거같고

그나마 좀 관심잇는거 명일빵주인데 이거 ㄱㅊ나 ?


동음이야기 : 어제 쿠츠로기 들으면서 잣는데 좋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