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아 존나 질려서 접을거같은데
겜을 시발 노동마냥 하는거 지겹네 이제 ,,
학식거지라 말딸마냥 큰돈드는건 힘들고
원신은 하다 접엇고 다시 할일 없을거같고
그나마 좀 관심잇는거 명일빵주인데 이거 ㄱㅊ나 ?
동음이야기 : 어제 쿠츠로기 들으면서 잣는데 좋앗음

로아 존나 질려서 접을거같은데
겜을 시발 노동마냥 하는거 지겹네 이제 ,,
학식거지라 말딸마냥 큰돈드는건 힘들고
원신은 하다 접엇고 다시 할일 없을거같고
그나마 좀 관심잇는거 명일빵주인데 이거 ㄱㅊ나 ?
동음이야기 : 어제 쿠츠로기 들으면서 잣는데 좋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