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례식 3일동안 6시간 자고 운전하려닉가 사람 죽겠어서
어디 쳐박고 죽기 전에 졸음쉼터 휴게소에서 쪽잠자면서 버티다가 드디어 집왓어요
동음얘기

크레센도 들으면서 빨리 및르렁해야지
빨리재워!!!
산 사람은 살아야지
및아앙
및례식 3일동안 6시간 자고 운전하려닉가 사람 죽겠어서
어디 쳐박고 죽기 전에 졸음쉼터 휴게소에서 쪽잠자면서 버티다가 드디어 집왓어요
동음얘기

크레센도 들으면서 빨리 및르렁해야지
빨리재워!!!
산 사람은 살아야지
및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