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얼음트레이 깊고 큰 3천원짜리
플라스틱X

다른 얼음 트레이들은 좋은데

3번씻고 3일놔뒀는데 냄새 절대안빠짐..

먹는거라 찝찝해서 쓰기 뭐하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