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하루에 하나씩 작품듣고 두개부터는 안들음??



FAS 하나듣는데 금딸안하고 들어서 그런지


결국 핸즈프리로 못가고 


거기만 드라이로 느껴서 결국 FAS 2번째작품듣다가 셀프트랙나오기전에 손으로 갔는데


옛날같았으면 그냥일반음성 3개로도 충분히갔는데


나이들어서 그런지 이제 침대에누워서 가만히 있는것도 힘들다


아재다됐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