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근에 술먹을때

씹덕노드의 말단엔

이어폰 끼고 딸치는 사람들이 있다

라고 이야기했던적이 있는데

친구중 한명이

??

보통은 소리 안 새게 이어폰 끼고 치지 않?나?

라는 소리를 듣고

납득했음


의외로 야동 보면서치는 노멀 딸쟁이들도

당연히 이어폰이나 헤드폰 끼는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