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서클장 일본인임(마이넘버카드 등록 완료,원천징수까지 다 이쪽임, 즉 저는 스즈키 타쿠미입니다)

2. 동음부업은 불법이 아님
3. 나 NTT직원 아님
4. NTT쯤 되는 회사면 니 그딴 메일은 스팸메일 취급임 병신아 ㅋㅋ
진짜 병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서클장 일본인임(마이넘버카드 등록 완료,원천징수까지 다 이쪽임, 즉 저는 스즈키 타쿠미입니다)

2. 동음부업은 불법이 아님
3. 나 NTT직원 아님
4. NTT쯤 되는 회사면 니 그딴 메일은 스팸메일 취급임 병신아 ㅋㅋ
진짜 병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