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끼고 동음들으면서 자는거 수면에 많이 안좋은거같아.. 물론 미미카키나 조곤조곤한것도 포함해서
거의 3개월째 매일 동음들으면서 잠 잘 못들다가 요즘 그냥 스피커로 피아노 유튜브 틀어놓으니까 훨씬 잠 잘옴..

이어폰끼고 동음들으면서 자는거 수면에 많이 안좋은거같아.. 물론 미미카키나 조곤조곤한것도 포함해서
거의 3개월째 매일 동음들으면서 잠 잘 못들다가 요즘 그냥 스피커로 피아노 유튜브 틀어놓으니까 훨씬 잠 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