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없어서 냐고요?

너 어디사냐...

는 농담이고

mbti가 I로 시작해서 그런진 몰라도

혼자가 편함..

같이가도 숙소는 나 혼자 싱글룸 따로잡음

딸도 쳐야되고 코골이도 심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