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내꿈을 ai한테 강간당한거
내가 옛날부터 하고싶은 게임제작을 하는거지
코딩쪽도 예전에 좀 해봐서 알기도 하고
인게임에서 쓰이는 일러스트들을
ai가 그려준거 리터칭해서 쓸생각임
쓰다보니까 귀찮네 안할래
어짜피 내꿈을 ai한테 강간당한거
내가 옛날부터 하고싶은 게임제작을 하는거지
코딩쪽도 예전에 좀 해봐서 알기도 하고
인게임에서 쓰이는 일러스트들을
ai가 그려준거 리터칭해서 쓸생각임
쓰다보니까 귀찮네 안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