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내꿈을 ai한테 강간당한거

내가 옛날부터 하고싶은 게임제작을 하는거지

코딩쪽도 예전에 좀  해봐서 알기도 하고

인게임에서 쓰이는 일러스트들을

ai가 그려준거 리터칭해서 쓸생각임


쓰다보니까 귀찮네 안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