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급식때 존나 아무도안하는 씹마이너게임 열심히 했었는데
더 잘하고싶어서 겜방송도 많이 찾아봤는데 인기없는 게임이라 죄다 하꼬방이였거든
근데 뭔가 수만명중에 한명일때보다는 소통도 잘되고 좀더 연결되어있는 느낌을 받았음...
조공마조도 그 연장선 아닐까
수백 수천씩 꼬라박아도 뭐 거기서 기쁨을 느끼는 부류라면 어쩌겠음 그런갑다 해야지
귀에 이어폰꽂고 움찔거리는 사람이 있으면 그런사람도 있는거지

나 급식때 존나 아무도안하는 씹마이너게임 열심히 했었는데
더 잘하고싶어서 겜방송도 많이 찾아봤는데 인기없는 게임이라 죄다 하꼬방이였거든
근데 뭔가 수만명중에 한명일때보다는 소통도 잘되고 좀더 연결되어있는 느낌을 받았음...
조공마조도 그 연장선 아닐까
수백 수천씩 꼬라박아도 뭐 거기서 기쁨을 느끼는 부류라면 어쩌겠음 그런갑다 해야지
귀에 이어폰꽂고 움찔거리는 사람이 있으면 그런사람도 있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