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씹마이너게임이라 그게임 방송하는곳이 좆프리카TV밖에 없었는대
거기 하꼬방에 별풍선 10개인가 쐈더니 무슨 랭킹달성되서 들어갈때마다 '후원 XX위 간장치킨님 어서오세요!' 뭐 이런식으로 뜨는거임... 채팅색깔도 바뀌고
그때부터 몬가 쪽팔려서 비로그인으로보다가 결국 안보게됨... 겜도 접음...

씹마이너게임이라 그게임 방송하는곳이 좆프리카TV밖에 없었는대
거기 하꼬방에 별풍선 10개인가 쐈더니 무슨 랭킹달성되서 들어갈때마다 '후원 XX위 간장치킨님 어서오세요!' 뭐 이런식으로 뜨는거임... 채팅색깔도 바뀌고
그때부터 몬가 쪽팔려서 비로그인으로보다가 결국 안보게됨... 겜도 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