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였지 한국인 버튜버 딱 한번 본 적 있는데

시청자 적은것도 아닌데 자꾸 내 채팅만 읽고 그러니 부담스러워서 걍 안보게 되더라

저는 그냥 관음하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