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당시 사은품으로 풀려서 매물 쏟아지던거 구해서 쓰면서 아직까지 맘에 들어서 동음용으로 엄청 잘쓰는중

지금은 옛날 버즈플러스만큼 가격이 떨어지다보니 이젠 ㄹㅇ로 가성비 무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