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에서 2010~2020년간 말해온 "일반인들은 그런거~,나같은 일반인은"하는 애들은
걍 한국 사회를 병들게한 무관심 쿨병걸린 노예계급임
사회문제에서 눈돌리고, 소수자들 무시하고, 막상 자신은 남들이 하는대로 하겟다는 의견표명이지
성공한 사람들중에 일반인이 대체 어딧음
어느 분야든 파고든새끼들이 성공하는거지
오타쿠짓도 파고들어야된다고

한국에서 2010~2020년간 말해온 "일반인들은 그런거~,나같은 일반인은"하는 애들은
걍 한국 사회를 병들게한 무관심 쿨병걸린 노예계급임
사회문제에서 눈돌리고, 소수자들 무시하고, 막상 자신은 남들이 하는대로 하겟다는 의견표명이지
성공한 사람들중에 일반인이 대체 어딧음
어느 분야든 파고든새끼들이 성공하는거지
오타쿠짓도 파고들어야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