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들엇던 최면은 뭔가뭔가엿슴..

아니 그..
뭘 하라는지 이해는 대는데..
나오라는 오싯코는 안나오고 투명한 쥬지즙만 줄줄 새어버리더라

근데 결국 기분 좋앗으니 덴거 아?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