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업계에서 MMD로 밥벌어 먹는다는건 말이 안되지만
적어도 일반인들한텐 쉽게 3D 영상을 만들 수 있는 툴이잖아

AI도 깎으려면 깎을 수는 있겠지만
정말 내가 원하는 그대로를 표현하려면 실제로 펜을 들어야 하고
그림 못 그리는 사람도 그림으로써 뭔가를 표현을 할 수 있는 툴이라는 점에선 AI그림도 비슷한게 아닐까요
프로 일러레들의 보조툴이 될 수 있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