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에어프라이어 싼거써도대나 초코다이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5 조회수 145 작성일 2022-10-21 11:43:03 https://arca.live/b/momoirocode/61124727 20만원정도 할줄알앗는데 5만원짜리가잇네5리터면 충분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5] 글쓰기 네리모르 2022-10-21 11:43:16 답글 몇명용인데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2-10-21 11:43:33 답글 혼자 쓰는거 아님 5리터는 존ㄴㄴ나게 부족함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43:38 답글 혼자쓸거애요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43:50 답글 앗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2-10-21 11:44:00 답글 그럼 뭐 딱 좋지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10-21 11:44:07 답글 혼자쓰는것도 5리터는 좀 작긴한데 뭐.. 취향차인듯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45:12 답글 그럼 큰맘먹고 7리터로....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10-21 11:47:54 답글 용도에 따라서 틀리는데 에어프라이어 평균 조리시간이 길어서 작은거 사면 암걸리고 많이 담으면 조리시간이 더 길어져서 큰거 사는게 좋음,막 요리같은거 크게 안하고 냉동식품 정도 돌리는것도 좀 큰게 여러가지로 편함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50:21 답글 검색해보니까 진짜 무조건 다 큰거사라하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10-21 11:52:46 답글 *수정됨 5리터가 면적으로 치면 생각보다 존나 작고 에어프라이어가 원형이라면 체감면적은 더 작음,작은거 사서 그냥 냉동식품 정도 돌려도 조리시간이 30분도 넘어가고 그런다…내가 원래 선물 받은거 5리턴가 7리터인가 쓰다가 그냥 내돈주고 15리터짜리 오븐처럼 생긴거 샀다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55:27 답글 15리터짜리 오븐처럼 생긴거 괘찮네...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10-21 11:56:24 답글 사실 에어프라이어가 걍 사이즈 축소하고 기능좀 줄은 오븐임 ㅋㅋ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56:59 답글 나루미초음파 2022-10-21 11:43:59 답글 나루미초음파 2022-10-21 11:44:20 답글 용량큰거 한번에 할생각말고 소분할거면 ㄱㅊ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45:41 답글 소분귀찬아 한번에해조 펼쳐보기▼ 나루미초음파 2022-10-21 11:47:13 답글 그럼 큰거사는게 좋음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47:32 답글 아이헤 2022-10-21 11:44:24 답글 작으면 대신 예열 빨리 됨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46:06 답글 예열도잇는거냐고.. 펼쳐보기▼ 돌킹갓엠페러 2022-10-21 11:48:54 답글 오븐이랑 비슷한거라고 보면됨,대신 작으면 많이 넣으면 조리시간이 길어지고,나눠서 돌려야하는데 에어프라이어 평균 조리시간이 10분은 넘어서 기존에 있는게 식게되는 경우가 생기고 그럼 펼쳐보기▼ 아반떼 2022-10-21 11:44:31 답글 에어프라이어는 닥치고 큰게 최고다. 딴거 진짜 아무것도 필요없고 큰게 최고임.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46:33 답글 초코다이제 2022-10-21 11:46:49 답글 더는 양보못한다 7리터 펼쳐보기▼ 호감무현 2022-10-21 11:50:15 답글 에어프라이어는 그냥 존나 커야댐 펼쳐보기▼ 호감무현 2022-10-21 11:50:37 답글 피자돌릴때 나눠돌리면 억장찢어짐 ㄹㅇ..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55:48 답글 최면학_교수 2022-10-21 11:53:46 답글 에어프라이어 기능있는 전자렌지 사실레요?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1:55:43 답글 ㅇㅇ 2022-10-21 11:56:16 답글 초코다이제 2022-10-21 11:57:13 답글 choi4624 2022-10-21 12:39:39 답글 https://www.costco.co.kr/Appliances/Kitchen-Miscellaneous/Kitchen-Miscellaneous/Gourmia-Digital-Air-Fryer-67L-GAF798/p/5232432 저가격대면 이거 주의사항: 현대카드 + 코스트코회원권 조합 필요함 펼쳐보기▼ choi4624 2022-10-21 12:41:08 답글 https://m.smartstore.naver.com/easyply/products/6153949976 코스트코 재판매는 여거 사면 된대 m.smartstore.naver.com 코스트코 에어프라이기 고미아 에어프라이어 5.7L : 느린집 [느린집] 느린집 스토어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코스트코 재판매는 여거 사면 된대 펼쳐보기▼ 초코다이제 2022-10-21 12:52:48 답글 초코다이제 2022-10-21 12:53:0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런 아줌마랑 오네쇼타 하고싶어 [4] 나초고기 2022.10.21 435 0 유카 노래 올렸네 [6] 수박라면 2022.10.21 81 0 탕진해 버렸어 [2] NARI 2022.10.21 33 0 초등학교 고학년부턴 상폐에요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78 -2 ㅈ같은거 쏘네 진짜.... [5] Tensorcrisis 2022.10.21 98 0 쿨누나!!!!!!!!!!!!!!!!!!!!!!!!!!!!!!!!! [7] 아이헤 2022.10.21 155 0 ai얘기만 나오면 드는 생각 [6] 고양이초밥 2022.10.21 52 0 릿카NTR<- 묘하게 내상없는 문장이에요...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101 0 동음이야기 : 동음 언제 망함? [2] Tensorcrisis 2022.10.21 49 0 요리하다보면 에어프라이어보단 오븐사고싶음 [7] 출근충 2022.10.21 58 0 아이쨩 3편 음성핫산 나올때 까지 숨참는다 [6] ㅇㅇㅌ 2022.10.21 46 0 실시간 및붕이 섹스하러옴 [3] AiIkanoid 2022.10.21 72 0 및붕이 취미 만들엇슴,,, [10] Liquidus 2022.10.21 95 0 에어후라이 몇번 돌리면 생기는 딜레마 [7] 아이헤 2022.10.21 73 0 모든 및붕이가 인정하는 아이쨩의 매력포인트 [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60 0 모든 2D성벽은 적어도 "인간 답게 그리는 것" 에 기초한다 [18] Tensorcrisis 2022.10.21 120 0 다들 아이쨩을 좋아하는게 분명해 [34] RJLily 2022.10.21 111 0 및붕이 쿠폰가지고 동음 샀다 [3] 아으이응 2022.10.21 38 0 에어프라이어 싼거써도대나 [35] 초코다이제 2022.10.21 145 0 web머시기는 또 머시여.... [13] AiIkanoid 2022.10.21 91 0 내 지식에선 Ai연산은 cpu에서 대부분 담당하는걸로 알고있는데 [8] ㅔㅡㅇ 2022.10.21 67 0 귀에 뷰지비비는 버튜버 [6] _물복숭아 2022.10.21 147 0 webui 쓸줄알면 그냥 webui 쓰는게 더나은듯 [10] 나루미초음파 2022.10.21 104 0 ai 어떻게 돌아가는거임? [6] Tensorcrisis 2022.10.21 54 0 및저녁 새우탕먹기 VS 튀김우동먹기 [11]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40 0 아카AI떡밥이 뭐임 [4] ㅔㅡㅇ 2022.10.21 68 0 ai그림 딱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104 0 솔직히 그림ai는 가챠라서 더인기있는거같음 [3] 카짓 2022.10.21 56 0 그림쟁이혐오가 도를 넘은것 같습니다 [4] 다이와스칼렛 2022.10.21 73 0 아카 ai그림 왜씀 (진짜모름) [13] 퍼플루오로데칼린 2022.10.21 142 0 논r18이 더 잘 뽑는거 같은데 [1] 아반떼 2022.10.21 144 0 근데 약간 AI그림은 MMD 같은 느낌인 것 같음 [1] Tensorcrisis 2022.10.21 76 0 걸레는 칭찬이에요 [1] 나초고기 2022.10.21 49 0 rj번호 잘뽑히는것도 축복임 [3] 다이와스칼렛 2022.10.21 127 0 저는 릿까가 아닙니다...ㅠㅜ [2] 나츠단 2022.10.21 46 0 뭐어 각설, 다들 아오하루 신작은 들으셨는지... [5] Gorillaz 2022.10.21 127 0 꿈에서 고백받았어요 [5] 나초고기 2022.10.21 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0-21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