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내 지식에선 Ai연산은 cpu에서 대부분 담당하는걸로 알고있는데 ㅔㅡ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67 작성일 2022-10-21 11:40:44 https://arca.live/b/momoirocode/61124542 그림ai는 그래픽 작업이라 gpu가 같이 필요한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나루미초음파 2022-10-21 11:42:05 답글 연산 자체를 쿠다코어에서 담당해서 gpu성능빨로 아는데 자세한건 몰?루? 펼쳐보기▼ ㅔㅡㅇ 2022-10-21 11:42:41 답글 쿠다는 ai연산 특화긴 한데 cpu에도 ai관련 자주 달더라고 펼쳐보기▼ 아반떼 2022-10-21 11:42:07 답글 ai에서 사용하는 연산방식이 cpu보단 gpu가 훨씬 유리하다는데 펼쳐보기▼ ㅔㅡㅇ 2022-10-21 11:43:01 답글 ㅇㅇ 그건 맞는데 최근 cpu들이 ai전용코어를 따로 달고나오기도 함 펼쳐보기▼ RJLily 2022-10-21 11:45:16 답글 choi4624 2022-10-21 12:35:06 답글 Ai 쓰는건 avx2 이상 고효율 명령어셋일때고 보통은 gpu (특히 그래픽은 심도 복잡한거 아니면 전용 엔진 빼곤 90% 넘음) 단, 한번에 처리해야 하는 명령어셋이 복잡한 경우 avx512 씀. 펼쳐보기▼ ㅔㅡㅇ 2022-10-21 12:35:39 답글 아 명령어 사용하는 차이구나 펼쳐보기▼ choi4624 2022-10-21 12:36:3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탕진해 버렸어 [2] NARI 2022.10.21 33 0 초등학교 고학년부턴 상폐에요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78 -2 ㅈ같은거 쏘네 진짜.... [5] Tensorcrisis 2022.10.21 98 0 쿨누나!!!!!!!!!!!!!!!!!!!!!!!!!!!!!!!!! [7] 아이헤 2022.10.21 155 0 ai얘기만 나오면 드는 생각 [6] 고양이초밥 2022.10.21 52 0 릿카NTR<- 묘하게 내상없는 문장이에요...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101 0 동음이야기 : 동음 언제 망함? [2] Tensorcrisis 2022.10.21 49 0 요리하다보면 에어프라이어보단 오븐사고싶음 [7] 출근충 2022.10.21 58 0 아이쨩 3편 음성핫산 나올때 까지 숨참는다 [6] ㅇㅇㅌ 2022.10.21 46 0 실시간 및붕이 섹스하러옴 [3] AiIkanoid 2022.10.21 72 0 및붕이 취미 만들엇슴,,, [10] Liquidus 2022.10.21 95 0 에어후라이 몇번 돌리면 생기는 딜레마 [7] 아이헤 2022.10.21 73 0 모든 및붕이가 인정하는 아이쨩의 매력포인트 [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60 0 모든 2D성벽은 적어도 "인간 답게 그리는 것" 에 기초한다 [18] Tensorcrisis 2022.10.21 120 0 다들 아이쨩을 좋아하는게 분명해 [34] RJLily 2022.10.21 111 0 및붕이 쿠폰가지고 동음 샀다 [3] 아으이응 2022.10.21 38 0 에어프라이어 싼거써도대나 [35] 초코다이제 2022.10.21 146 0 web머시기는 또 머시여.... [13] AiIkanoid 2022.10.21 91 0 내 지식에선 Ai연산은 cpu에서 대부분 담당하는걸로 알고있는데 [8] ㅔㅡㅇ 2022.10.21 67 0 귀에 뷰지비비는 버튜버 [6] _물복숭아 2022.10.21 147 0 webui 쓸줄알면 그냥 webui 쓰는게 더나은듯 [10] 나루미초음파 2022.10.21 104 0 ai 어떻게 돌아가는거임? [6] Tensorcrisis 2022.10.21 54 0 및저녁 새우탕먹기 VS 튀김우동먹기 [11]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40 0 아카AI떡밥이 뭐임 [4] ㅔㅡㅇ 2022.10.21 68 0 ai그림 딱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104 0 솔직히 그림ai는 가챠라서 더인기있는거같음 [3] 카짓 2022.10.21 56 0 그림쟁이혐오가 도를 넘은것 같습니다 [4] 다이와스칼렛 2022.10.21 73 0 아카 ai그림 왜씀 (진짜모름) [13] 퍼플루오로데칼린 2022.10.21 142 0 논r18이 더 잘 뽑는거 같은데 [1] 아반떼 2022.10.21 144 0 근데 약간 AI그림은 MMD 같은 느낌인 것 같음 [1] Tensorcrisis 2022.10.21 76 0 걸레는 칭찬이에요 [1] 나초고기 2022.10.21 49 0 rj번호 잘뽑히는것도 축복임 [3] 다이와스칼렛 2022.10.21 127 0 저는 릿까가 아닙니다...ㅠㅜ [2] 나츠단 2022.10.21 46 0 뭐어 각설, 다들 아오하루 신작은 들으셨는지... [5] Gorillaz 2022.10.21 127 0 꿈에서 고백받았어요 [5] 나초고기 2022.10.21 64 0 걸 [2] 닉넴추천받음 2022.10.21 32 0 나 파칭코 둥독인데 [6] 다이와스칼렛 2022.10.21 7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21 12: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