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는 진짜 날카롭거나 부드러워야함
씹 날카로워서 '진짜'들이 듣는 그런 매도거나
킹설갓배처럼 사랑이 묻어나오거나 둘중 하나여야하는데
한국매도는 애매하게 날카로움 그러다보니 좀 불쾌해
솔직히 존나 날카로운건 어려우니까 그럴바에 부드럽게 가는게 좋을꺼 갓은데
매도는 진짜 날카롭거나 부드러워야함
씹 날카로워서 '진짜'들이 듣는 그런 매도거나
킹설갓배처럼 사랑이 묻어나오거나 둘중 하나여야하는데
한국매도는 애매하게 날카로움 그러다보니 좀 불쾌해
솔직히 존나 날카로운건 어려우니까 그럴바에 부드럽게 가는게 좋을꺼 갓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