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아이패드로 잘만 들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접속시간초과뜨면서 안댐 해외결제 뭐시긴가보다 등록까지했는데도 먹통이라
근 한 달간 꼴리는거 장바구니에만 담아놓고 있던거만 들었는데
오늘 파스텔트립 나온다길래 한시간 씨름하다가 컴퓨터로 결제하니까 이건 또 되네? 아직도 머가 문젠지 모르겟다 ㅋㅋ
1년간 기다린 신작이나 들어야겠어 미리보기듣고 완전 기대했는데
들을 생각에 신나
분명 아이패드로 잘만 들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접속시간초과뜨면서 안댐 해외결제 뭐시긴가보다 등록까지했는데도 먹통이라
근 한 달간 꼴리는거 장바구니에만 담아놓고 있던거만 들었는데
오늘 파스텔트립 나온다길래 한시간 씨름하다가 컴퓨터로 결제하니까 이건 또 되네? 아직도 머가 문젠지 모르겟다 ㅋㅋ
1년간 기다린 신작이나 들어야겠어 미리보기듣고 완전 기대했는데
들을 생각에 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