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많은 지구생물중에서 지 혼자만 존나 다른데
동물은 서로 비슷비슷하게 생겼는데 사람은 아니고
사람인건 똑같아도 얼굴도 다르고 성격도 졸라다르고 ㅅ발 같은종인데 안다른게 뭐야

술먹는 동음듣고 머리이상해졌나
왜 이런 생각하고있지
우리모두외계인
그 많은 지구생물중에서 지 혼자만 존나 다른데
동물은 서로 비슷비슷하게 생겼는데 사람은 아니고
사람인건 똑같아도 얼굴도 다르고 성격도 졸라다르고 ㅅ발 같은종인데 안다른게 뭐야

술먹는 동음듣고 머리이상해졌나
왜 이런 생각하고있지
우리모두외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