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다른 사람들이 경험한것처럼 기분좋고 그런건 잘 못 느끼겠더라

 걍 몸만 좀 나른한 느낌이라해야하나 딱 그정도에서 멈춘듯

 여기서 더 나아갈려면 뭐 어케해야할까?

그냥 계속 시도하는게 답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