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나 쥐같이 생태계 하위에 있는애들 보면 교미는 엄청 빨리끝내는데

사람은 더이상 야생에서의 위험요소가 없으니까 이상한것

사실 빨리싸는게 야생에선 엄청난 이득이고 생존에 유리한거임 근데 사람은 그걸 조루라 하고 사정속도를 늦추는 다운그레이드를 한다고











라고 복숭아여우가 작품에서 말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