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3년전에 회사업무하다가 실수한게 이제 튀어나왔는데

징계각이 날카롭게 잡힘


보니깐 빼도박도못하게 내가 잘못한게 맞긴함


소명하라고 해서 소명자료 작성하는데 시발 기억도 안나고 내가 그당시에 왜 이렇게했나 이해도안가고 염병 돌겠노 시발 ㅋㅋㅋㅋㅋ


오늘 창문열고 자야겠다 설녀여관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