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략 3년전에 회사업무하다가 실수한게 이제 튀어나왔는데
징계각이 날카롭게 잡힘
보니깐 빼도박도못하게 내가 잘못한게 맞긴함
소명하라고 해서 소명자료 작성하는데 시발 기억도 안나고 내가 그당시에 왜 이렇게했나 이해도안가고 염병 돌겠노 시발 ㅋㅋㅋㅋㅋ
오늘 창문열고 자야겠다 설녀여관 가게

대략 3년전에 회사업무하다가 실수한게 이제 튀어나왔는데
징계각이 날카롭게 잡힘
보니깐 빼도박도못하게 내가 잘못한게 맞긴함
소명하라고 해서 소명자료 작성하는데 시발 기억도 안나고 내가 그당시에 왜 이렇게했나 이해도안가고 염병 돌겠노 시발 ㅋㅋㅋㅋㅋ
오늘 창문열고 자야겠다 설녀여관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