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수는 한정되어 있는데
야생에서는 한 여자에게 여러 남자가 달려드니까
먼저 싼 놈의 정액을 빼내기 위해서 우산 모양의 귀두를 갖게됐고
그래서 자신의 유전자를 남기기 위해 발악하는 거 비슷한걸로 인간은 다른 동물보다 오래 하게 됐다고 본 것 같은데
여자수는 한정되어 있는데
야생에서는 한 여자에게 여러 남자가 달려드니까
먼저 싼 놈의 정액을 빼내기 위해서 우산 모양의 귀두를 갖게됐고
그래서 자신의 유전자를 남기기 위해 발악하는 거 비슷한걸로 인간은 다른 동물보다 오래 하게 됐다고 본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