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가난한 학식충의 원쑤 아으이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146 작성일 2022-11-15 14:39:38 https://arca.live/b/momoirocode/63079177 아침에 밥 안 먹고 라면 같은거로 떼우면 속 안 좋아져서 컵밥 대량으로 시켜서 먹는데차돌강된장 보리밥 << 이거 맛 존나 구려서 도저히 못 먹겠음..지금 집에 6개 쌓여있는데 진짜진짜진짜 뜯기가 싫어 어떡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글쓰기 금요일밤 2022-11-15 14:40:09 답글 시켜도 무슨 저런걸 시켯어...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0:53 답글 아니 모든 컵밥 세트에 저거 무조건 껴 있어 못 걸러 나도 안 시키고 싶어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2-11-15 14:40:25 삭제 수정 답글 맜있던데 많이 먹으면 질리나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1:01 답글 가져가 내거 펼쳐보기▼ 간장치킨맛 2022-11-15 14:40:41 답글 이거 개존맛임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1:20 답글 내거 가져가!!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4:40:47 답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건 뭐있음?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2:46 답글 마요 시리즈들이 젤 맛있고 그 다음으로 햄버그컵밥 불고기컵밥 닭갈비컵밥 펼쳐보기▼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14:41:58 답글 이름부터 데박 맛없게 생기지 않았어요...?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3:53 답글 이름값 톡톡히 하는 컵밥임ㅁ... 펼쳐보기▼ 으아앙크아앙 2022-11-15 14:42:11 답글 이거 대충 그럭저럭 먹을만 하던데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4:07 답글 내가 잼민이 입맛이라 그런가 저거 도저히 못먹겠던데 펼쳐보기▼ 경건한도둑 2022-11-15 14:43:00 답글 줄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4:13 답글 ㅇㅇ 2022-11-15 14:43:04 답글 강된장이 맛이없을수가잇나..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4:29 답글 공감'해줘' 펼쳐보기▼ ㅇㅇ 2022-11-15 14:45:20 답글 헉 쓰니 데박 속상하겠다ㅠㅠㅠㅠ 강된장 뿌셔! 오뚜기 뿌셔뿌셔!ㅠㅠㅠㅠㅠㅠㅠ 펼쳐보기▼ choi4624 2022-11-15 23:26:31 답글 코노에카나타 2022-11-15 14:43:27 답글 이거 배 존나 안차던데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5:13 답글 맞아 컵밥 배 진짜 빨리 꺼지던데.. 그래도 먹을만한게 없어서 저거 먹어야함..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4:46:04 답글 미야지님 제발 다음에 나마이키후배 2편 펼쳐보기▼ 코노에카나타 2022-11-15 14:46:29 답글 아니 진짜 안참ㅡㅡ 펼쳐보기▼ 코노에카나타 2022-11-15 14:46:43 답글 저기도 340칼로리밖에 안되자나 펼쳐보기▼ lolonoa 2022-11-15 14:45:00 답글 강된장컵밥은 오뚜기보다 햇반꺼가 더 맛있음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6:13 답글 아니 그냥 양쪽 다 안 머글래요.. 펼쳐보기▼ 안심서비스 2022-11-15 14:46:54 답글 이름부터가 존나 맛없어보여 펼쳐보기▼ 아으이응 2022-11-15 14:49:38 답글 그치 실제로 먹으면 더 맛없다 저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가 밥먹을 돈을 아껴요ㅋㅋㅋ [6] 경건한도둑 2022.11.15 59 0 솔직히 먹는 재미 없으면 못살긴함 [6] lowcat311 2022.11.15 60 1 혹시 술 인터넷에서 사는 곳 없나여 [11] 얘아 2022.11.15 56 0 먹을거에 돈아끼는건 건강문제랑 연결돼잇어서 [12] 금요일밤 2022.11.15 76 0 옆집 유부녀한테 크아앙으아앙 당하고싶어요 [2] 나초고기 2022.11.15 66 0 옛날 편의점 500원 라면이 생각나요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43 0 물가 오른건 이걸 보면 된다 [8] 퍼렁단또 2022.11.15 79 1 식비아끼는썰은 그거생각나네 [8] 리바이바리 2022.11.15 68 0 굶으면 굶었지 맛없는거는 절대안먹음 [4] Ailkanoid 2022.11.15 45 0 나는 많이 안 먹긴 해도 러브젤제조기 2022.11.15 16 0 식비 아끼는거 그게 제일 충격이었는데 [11] ㅇㅇ 2022.11.15 139 0 밥 먹기 아까워 안심서비스 2022.11.15 18 0 요즘 물가 오른거 체감된 거 [6] 로거다이스키 2022.11.15 71 0 ??? [4]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1.15 61 1 난 식비에는 돈 아끼기 진짜 싫더라 [13] 금요일밤 2022.11.15 104 0 오늘 딸치다 든 느낌인데 러브젤제조기 2022.11.15 45 0 식비는 하루에 1만원만 안넘으면 돼! 라는 마인드임 [15] 퍼렁단또 2022.11.15 71 0 아줌마 매너 좋네 [5] 수박라면 2022.11.15 169 0 그러고보니 한솥 안가본지 되게 오래됐네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27 0 지뢰계 존나 취향이네 [12] LKM_ 2022.11.15 283 1 전분 먹는 팁 알려드림 [15] ㅇㅇㅌ 2022.11.15 103 4 가난한 학식충의 원쑤 [27] 아으이응 2022.11.15 146 0 식비 0원으로 사는법 [5] 간장치킨맛 2022.11.15 73 0 식비야 하루 1~2만원 사이 아니에요?? [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75 0 페도 진짜 멸망하는 짤 [5] 금요일밤 2022.11.15 111 0 이런 내용의 동음 추천좀 [3] 출근충 2022.11.15 87 0 역강간당하는 동음추천좀 [5] 아들하마 2022.11.15 379 0 뭐라고?? 어린이들이 성장했다고?? [7]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108 0 와 미쳤네 꼴림 [8] LKM_ 2022.11.15 108 0 식비가 비쌀 필요가 있나 [12] ㅇㅇㅌ 2022.11.15 92 0 오들최 선택존 러브젤제조기 2022.11.15 23 0 (장문) 일알못의 최면 핫산에 대해서 [7] 샤르타 2022.11.15 595 7 식비는 하루에 5천원이면 충분함 [9] Gorillaz 2022.11.15 71 0 미나세 스즈카 + 히나타 유카 << 이거 국밥임? [6] 임시 2022.11.15 243 0 어린애들이 성장하는 짤을 그린 사람은 악마가 틀림없어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49 0 아 무릎 존나 아파 [12]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1.15 74 0 소닉 야짤 [12] 출근충 2022.11.15 186 0 데박달달해요 Ignoble 2022.11.15 24 0 와 이건 못참는다ㅋㅋㅋ [4]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81 0 통짜로리마망 VS 상폐마망 [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66 0 빛븡들죽우 [1] ㅇㅇ 2022.11.15 22 0 빅젖이 아니면 마망이 아님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1.15 2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1-15 1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