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에 생활비까지 다 꼬라박지말고 일단 옥수수가루부터 사 라

5키로에 만오천원도 안한다

저거 물에 타서 끓여먹어도 되는데 사람이 옥수수가루만 먹고 살 순 없잖아?

정육점가서 고기손질하는날 비계좀달라고하면 그냥 준다

근데 이건 평소에 안면좀 터놔야댐

그냥 뒷다리살 싸니까 그거 사면서 비계 좀 달라고해라

비계랑 뒷다리살 조금 다져서 옥수수죽에 넣어먹으면 탄단지 다잡은 든든한 영양식 완성임

이제 남은돈으로 뽑기를 하면 된다

ㅋㅋㅋ 지금 봐도 ㅈㄴ 꼴때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