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동음이나 트름,스캇같은것 좀 하지 말고 정상적인것들 좀....

안그래도 일 잘 안하는데 나오는것들이 참ㅋㅋㅋㅋㅋ 정신나갈거 같음

어째서 아직까지도 미오 보이쉬 히로인 NTL이 없는지 모르겠음

미오 떡신연기 들어보면 이쪽계열에 초특화되어있다고 생각하는데

평소에는 좀 허스키한 목소리인데 떡신에서 좀 달아올랐을때 나오는 애교부리고 아양떠는듯한 콧소리 섞인 목소리의 갭이 개꼴리는건데


치로루는 보이쉬 히로인 작품 꽤 있고 NTL인것도 있는데 어째서 미오는 없는것이냐고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