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쓰바메 카에데 이둘에 거근청자 난교물만 만들던 때가 있었는데
차라리 그때가 더 나은거 같기도...
존나 이상한 효과있는지도 모르는 EDM 최면같은거 보다야 차라리 그냥 무지성이지만 실용성이라도 있는 작품이 낫지 않을까


한동안 쓰바메 카에데 이둘에 거근청자 난교물만 만들던 때가 있었는데
차라리 그때가 더 나은거 같기도...
존나 이상한 효과있는지도 모르는 EDM 최면같은거 보다야 차라리 그냥 무지성이지만 실용성이라도 있는 작품이 낫지 않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