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마우스 1200에 게임 감도 12쓰는대

사람들보면 마우스 dpi 데박 줄이고 하더라..

다들 800쯤 쓰더라구


그래서 나도 줄여밧는대

마우스가 엄청나게 안 움직여서 왼쪽 좀 가면 키보드에 막혀가지고

왼쪽 갓다가 키보드 박고 한발 쏘고 마우스 들어서 오른쪽 옮기고

옿른쪽 옮겻다가 쏘고 마우스 들어서 왼쪽 옮기고 하는대


원래 마우스 활동 범위를 크게둬서 한타동안 잔뜩 움직이고 끝나면 돌려놓고 하는거야??


이러다가 진브론즈 대회 나가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