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은 커녕 하나 남은 부랄친구도

내가 나서서 만나는게 아니라

걔가 만나자고 세번 네번 연락하면 그제서야

어휴 귀찮아 하고 엉덩이 털고 일어서는 수준임.


근데 존나 웃긴게 혼자있으면 외롭긴 한데

그 외로움이 사람 만나고 싶다로 이어지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