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은 커녕 하나 남은 부랄친구도
내가 나서서 만나는게 아니라
걔가 만나자고 세번 네번 연락하면 그제서야
어휴 귀찮아 하고 엉덩이 털고 일어서는 수준임.
근데 존나 웃긴게 혼자있으면 외롭긴 한데
그 외로움이 사람 만나고 싶다로 이어지진 않음.
여친은 커녕 하나 남은 부랄친구도
내가 나서서 만나는게 아니라
걔가 만나자고 세번 네번 연락하면 그제서야
어휴 귀찮아 하고 엉덩이 털고 일어서는 수준임.
근데 존나 웃긴게 혼자있으면 외롭긴 한데
그 외로움이 사람 만나고 싶다로 이어지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