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앙


으아앙


와앙


섞어서 사용해 봅시다


아 너무춥다 = 와앙?크아앙앙아으오앙와앙와앙

띄어쓰기는 ?로 해줘야 합니다

아? 이제 뭐하지 = 크아앙?와앙?앙아으으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