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하게 컴 고장나서 새로 사는데 150나갓고
컴 고장날줄 몰라서 지난주에 가챠에 150써서 지금 진짜 개거지상태네
일본환율 ㅅㅂ이라 컴 무조건 한국보다 비싸다고 아는형이 어쩔수없다는데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