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블 연결 제대로 안됐는지 화면 출력이 안되길래 다시 연결하려다가 그대로 한번 넘어뜨렸음
연결하고 켜보니까 화면에 줄 존나나오네 하 시 팔 ,,,,,, 내가 왜그랫을까 아
샘숭 모니터니까 무료 AS 가능하겠지?? 아 좆같네

케이블 연결 제대로 안됐는지 화면 출력이 안되길래 다시 연결하려다가 그대로 한번 넘어뜨렸음
연결하고 켜보니까 화면에 줄 존나나오네 하 시 팔 ,,,,,, 내가 왜그랫을까 아
샘숭 모니터니까 무료 AS 가능하겠지?? 아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