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때문에 경력있는 신입인가 뭔가 그런 거임??


아니근데 최면이랑 느낌 다른데??




누운 채로 꾸벅꾸벅 졸다가

귀에서 환청 들리길래

저번에 누가 WILD 방법 글 쓴거 떠올라 가지고

그대로 관찰자 모드로 힘 빼고 지켜봤더니

진짜로 다음 단계로 눈앞이 새하얘지는 거임.


아 진짜로 자각몽 하려던 건 아니었는데 하고 

일어나려니깐 눈만 떠지고 몸은 안 움직여져서

일어나려는데 개고생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