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는 바이크 다시 하코한테 돌려줄 생각 없어?

전혀 없어요

그래...

저한테 별말 없는거 봐선 새 오토바이 사줘도 잘 안타지 않을까요?
그것도 그렇네...
그러면 경차라도 한대 뽑아줘야하나?
경차를 뽑아드리게 되면 미치쿠사야 주차장이 어떻게 되는지 아세요?
?
세대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너는 바이크 다시 하코한테 돌려줄 생각 없어?

전혀 없어요

그래...

저한테 별말 없는거 봐선 새 오토바이 사줘도 잘 안타지 않을까요?
그것도 그렇네...
그러면 경차라도 한대 뽑아줘야하나?
경차를 뽑아드리게 되면 미치쿠사야 주차장이 어떻게 되는지 아세요?
?
세대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