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데박 민감하긴 한데
같은 자극이어도 뭔가 어느 날은 왼쪽으로 더 잘 느끼고 어느 날은 오른쪽으로 더 잘 느끼네

뭐가 원인일까
남들은 다 어디 한 쪽이 더 잘 느껴진다 하는데 난 날마다 다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