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가 ㅆㅅㅌㅊ로 뽑혀서 원작보다 나아 보이는데


그러니까 86 생각나요


연출 개좆되는 애니였는데 원작이 그저 그런 글뭉치라서


이걸 신임 감독이 처녀작으로 뽑아냈다는 게 데박 신기했어요